본문 바로가기
Moon's life

(이마트24)민생구리, 민생짜장 리뷰

by MoonAndStars 2022. 8. 25.
반응형

 이마트 편의점에서 민생이라고 붙어서 싸게 판매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라면이 있어서 라면을 좋아하기에 한번 먹어봐야지 하는 생각이 들어 구매, 먹어 보게 되었습니다

민생구리에는 건더기 스프와 분말스프가 있었습니다. 어차피 라면 조리법이야 다 똑같으니 끓여 보았습니다.

 말이 건더기 스프지 거의 다시마(?) 미역(?) 만이 들어 있었습니다. 이름답게 너구리를 어느 정도 따라 하려고 했던 것 같습니다. 면발은 살짝 두거운 듯 하지만 너구리보다는 얇은 편이고 단단한 느낌입니다. 국물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얼큰 시원한 맛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진짜 얼큰 시원했습니다.

반응형

 민생짜장은 분말스프만 있겠지라고 생각한 나의 생각을 깨고 건더기 스프도 있었습니다. 짜장라면 조리법도 다 거기서 거기니 생략하겠습니다. 짜파게티 끓이듯이 끓이면 됩니다.

 진짜 시키는대로 끓여보았습니다. 물 양, 끓이는 시간, 그리고 마지막에 6 스푼 남기라는 것까지. 민생구리와 같은 면을 쓴 것 같고 끓이는 방법에서부터 짜파게티를 어느 정도 따라한 느낌입니다. 맛도 짜파게티에 맛보다 간이 조금 덜한 느낌입니다. 참 계란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민생구리와 짜장 둘 다 먹을만했습니다 옛날에 이마트에 싸게 팔던 라면을 한번 사 와본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못 먹을 정도로 맛이 없어서 과자 먹듯이 부셔먹었습니다. 이번 민생구리, 짜장도 그러면 어쩌지 하는 생각으로 먹어봤는데 의외로 먹을만했습니다. 단, 너구리 짜파게티보다는 못했습니다(당연한 얘기일지도). 하지만 이 정도 퀄리티에 저 가격이면 가성비로는 좋습니다. 일반 마트에서 너구리 짜파게티 같은 것 5 봉지에 4천원 이상하는 경우가 많은데 민생구리와 자장은 현재 2+1 행사 중이라 한 개 750원 세 개  15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가성비로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